KT M모바일 고객센터는 KT의 ICT를 기반으로, 가장 쉽고 믿음직한 통신과 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알뜰폰 통신사의 고객센터입니다. 다음은 KT M모바일 고객센터의 주요 업무와 이용 방법입니다.
- 전화상담: 가입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휴대폰 또는 유선전화 1899-5000(유료)
- 온라인상담: KT M모바일 홈페이지 내 1:1 상담문의
- 챗봇상담: KT M모바일 홈페이지 우측 하단 챗봇 이용
상담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분실/정지신고 및 통화품질관련 상담만 가능합니다.
kt m모바일 고객센터

KT M모바일 고객센터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요금조회/납부: 고객님의 요금을 조회하고 납부할 수 있습니다.
- 가입정보: 고객님의 가입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요금명세서: 요금명세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납부방법변경: 납부 방법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즉시납부 서비스 신청/변경: 즉시납부 서비스를 신청하거나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요금제 변경: 요금제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부가서비스: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일시정지: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정지하실 수 있습니다.
- 분실신고: 휴대폰을 분실하셨을 경우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센터에서는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셀프개통 가능여부, 요금제 변경 방법, 해지 신청 방법, KT M mobile 요금제 가입 후 KT멤버십카드 발급 가능 여부, 위약금 청구 이유 등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KT M모바일 공식 다이렉트몰을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에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KT M모바일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KT M모바일 고객센터에 상담원과 연결하려면 다음의 방법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KT M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를 누르시면 무료로 연결됩니다.
- 타사 휴대폰이나 유선전화에서는 1899-5000을 누르시면 유료로 연결됩니다.
- 상담원과 바로 연결하려면, 가입자는 0번을, 비가입자는 4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고객센터의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정오 12시, 그리고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는 분실, 정지신고 및 통화품질 관련 상담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