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 거주하시는 분들 중에는 서울도시가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오늘은 서울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 시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스 연결이나 전출 신청, 요금 납부 등으로 고객센터에 문의하실 일이 생기신다면 이 글을 참고해 보세요!
서울도시가스 홈페이지

서울도시가스 홈페이지에서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요금조회/납부: 사용자는 자신이 사용한 도시가스의 요금을 조회하고 납부할 수 있습니다.
- 자동이체: 자동이체 서비스를 신청하여 매달 요금을 자동으로 납부할 수 있습니다.
- 계약정보조회: 사용자의 도시가스 계약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요금계산: 사용자는 실시간으로 도시가스 요금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 도시가스 이사 (전입) 시 Self 사용계약 작성: 도시가스 이사 (전입) 시 사전에 알림톡 (카카오톡)으로 도시가스 사용계약을 작성해야 합니다. 계약서를 작성하지 않는 경우, 도시가스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전자고지 신청: 전자고지를 신청하여 도시가스 요금 청구서를 이메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서울도시가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 전화번호: 1588-5788
- 상담 가능 시간: 평일 및 공휴일 08:3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서울도시가스 고객센터로 전화하시면 아래와 같은 단축번호를 이용해 원하시는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축번호 안내
- 가스 사고 및 누출 신고
- 청구 내역 및 미납 안내
- 연소기 연결 및 철거 예약
- 도시가스 요금 계산 안내
- 자동이체 관련 문의
- 입금 확인 및 입금 전용 계좌 안내
- 세금계산서 안내
- 도시가스 요금 경감 신청
- 상담사 연결 (기타 문의)
서울도시가스 공급 지역
서울도시가스는 서울과 경기 일부 지역에 도시가스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서울
- 은평구, 마포구, 강서구, 영등포구, 관악구, 동작구
- 종로구, 용산구, 서대문구, 양천구, 서초구 일부
경기
- 고양시, 파주시
- 김포시 일부
맺음말
지금까지 서울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 시간,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기억해 두셨다가 궁금한 점이 생기면 서울도시가스 고객센터에 연락해 보세요. 친절한 상담으로 문의 사항을 해결해 드릴 거예요. 도시가스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서울도시가스가 함께 할거예요.